검색
검색
   

나에게 맞는 건강한 습관
Your Fit, 옵티마

넘쳐나는 건강기능식품,
나에게 다 맞출 수 있을까요?

이제 옵티마로 문의하세요.
옵티마는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꼭 맞는 제품을 제안합니다.

옵티마의 30년 노하우와 고객 체험 사례를 기반으로
약사가 만드는 제품, 당신의 건강한 습관을 위해
옵티마가 함께 합니다.

자연으로부터

간편식과 육식 위주의 식생활을 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엄선된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을 사용합니다.

효소를 담고

우리 몸의 면역과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효소’를 담습니다.

균형을 연구하여

옵티마의 밸런스 철학을 바탕으로 단일 성분에 편중하지 않고 복합 성분을 사용하여 조화롭게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연구합니다.

약사가 만들었습니다.

옵티마의 30년 노하우와 고객 체험 사례를
기반으로 800여 명의 약사가 만들어
고객에게 신뢰받는 제품입니다.

주요연혁

  • 1982년

    옵티마 체질 임상약학 연구소 설립

  • 1990년

    한국생활건강 연구원 개설

  • 1996년

    '옵티마' 브랜드 출범

  • 2002년

    옵티마 국제 대체의료 심포지엄 개최

  • 2007년~2009년

    조성물 특허 3종, 건강보조식품 특허 4종 취득

    옵티팜(약국 경영관리 시스템) 특허 1종 취득

    조성물 특허 2종, 건강보조식품 특허 1종 취득

    유산균 제품 '리웰업골드,리웰키드업,라피노스' 출시

  • 2010년

    옵티마 약국 500개국 가맹

  • 2012년~2019년

    스트레스 완화 제품 '스태비' 출시

    어린이 비타민 제품 '옵티키즈' 출시

    비타민D 제품 '효모디앤아연'출시

    신경기능유지 제품 '옵티몬' 출시

    옵티마 약국 800개국 가맹

    어린이 실크펩타이드 제품 '리셀키즈' 출시

    위장질환 제품 '메타자임' 출시

    항산화 제품 '밸런스G' 출시

  • 2020년~현재

    '옵티마 밸런스' 브랜드 런칭

    (현. 옵티마 건강식품 37종 보유) (현. 옵티마 밸런스 8종 보유)

    어린이 엘더베리 제품 '베리 하이' 출시

브랜드 슬로건

 

전문가의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꼭 맞는 제품을 추천하여
고객의 바른 건강 습관을 만들어갑니다.

브랜드 BI

         

옵티마 Identity를 나타내는 4가지 심벌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하트사람과 자연을 사랑하는 옵티마의 정신을,

나뭇잎자연유래 원료를 사용하는 옵티마 제품을,

뫼비우스띠선순환과 조화를 지향하는 옵티마의 철학을,

약국 십자심벌은 건강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